[unreal] 움직이는 물체에 가만히 있는 플레이어 뚫림현상🎯 game engine/◽ 언리얼(unreal)2025. 3. 8. 19: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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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상: 움직일때는 충돌처리 ok, 움직이지 않을 때는 충돌처리 no
캐릭터 코드는 움직이지 않는 한 콜리전을 확인 하지 않는다.
해결 : udemy - 【한글자막】 Unreal Engine 5 C++ 개발자: C++ 학습하고 비디오 게임 제작하기 <60강>
이렇게만 했을 때 문제점: 플레이어 캐릭터의 움직임을 잃어버린다.
엑터의 방향도 적용해준다.
야매인지 모르지만..? 일단 강의 들으면서 꿀팁 같아서 메모..해둔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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@핑크코냥 :: 핑크코냥
안 하는 것 보다 낫겠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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